■ Scrivo

도쿄 간 김에 쇼핑

복식웃음 2024. 3. 23. 18:55

 

23년 8월,
여름휴가로 오사카 지역을 다녀온지 얼마되지 않아
삼일절을 시작으로;;; 도쿄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다.
멤버는 작년 8월과 동일하게.
 
강력한 동기 보다는 갑자기 가는 도쿄였기에
특별한 컨셉은 없었다.

단지 거길 가는 김에,
거기에서 마트를 가는 김에,
거기에서 무인양품을 가는김에
집에 필요했던 걸 사오자 ㅋㅋㅋ 가 목적ㅋㅋㅋ
 
사실 해외출장을 다녀온지 이틀만에 또 출국하는거라
제정신이 아니었다.

 

₩764,474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shilladfs.com)

신라면세점 공식사이트 - My journey Begins!

해외여행의 시작은 신라면세점에서!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특별한 할인가격에 만나보세요!

www.shilladfs.com

백화점 임직원할인 저리가랏!!!!!

하지만 인터넷면세점 찬스 못 참지...
출장 때 살 법도 했지만,
출장갔던 나라에서 국내선을 한 번 타야해서
짐을 최소한으로 하려고 도쿄 출국 때까지 참았당,,,
 
근데 인터넷면세점이 예전같지가 않다...
COVID-19 전보다 적립금 효과가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그래도!!
화장품, 백화점 직원할인 보다 싸다!

[출처] 네이버 블로그 하이큐바이크

슈에무라 하드포뮬라와 SK-Ⅱ 피테라 에센스는
엔저효과를 기대하며 원산지에서 사려고 했는데
그거슨 착각.
인터넷면세점이 훨훨 싸다!!!
무조건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세요.
SK-Ⅱ 피테라 에센스, 나리타공항 면세점에서 똑같은 모델 ¥42,500이었습니다. (약 35~40만원)
 


 

무인양품 긴자점을 간 김에 사온 거

📍무인양품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
https://maps.app.goo.gl/t4CYejKUFyus3Sgn9+

무인양품 플래그십 스토어 긴자 · 3 Chome-3-5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잡화점

www.google.com

평소에 집 앞 마트에서 장 볼 거, 여기서 다 사간닷.

집 앞 마트에서 장보는 컨셉의 결과 : 샤워볼 3개, 세탁망 1개 삼;;;

너무 피곤해서 유령처럼 매장을 떠돌다 발견한 지압볼! 이것도 못참지

우리나라 무인양품에서는 못봤었는데

크기는 아주 컴팩트하고 돌기가 사방에 있어 얼마나 개운한지 모른다 ㅋㅋ

김밥이 인기이긴 한가봄;;; 한국인으로서 냉동은 못먹겠으니 패스
¥4,066 ≒ ₩33,000

 


 

📍이토야 문구 긴자점
https://maps.app.goo.gl/gMB2b4GwYr98qTUs6

이토야 문구 긴자점 · 2 Chome-7-15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문구점

www.google.com

아닛, 건물 한 채가 통째로 문구점이라니...
문구는 그래도 우리나라도 지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IT가 점령한 시대에 아날로그 문구들을 보니 반갑기도 했다.

특히 오랜만에 맡는 화방냄새 너무 좋음ㅎㅎㅎ


맨 윗층부터 한 층씩 내려오면서 모든 층을 돌아다녔다.
역시나 사람이 제일 많은 곳은 5층 필기구 코너.
맨날 일기 쓸 때 쓰던 펜이 있었는데,
손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필기감 정말 부드러운 놈으로 하나 골랐다.
스테들러 라이너 세트는,,,
스케치 할 때 써야딩~!~~ 하고 골랐는데
언제 느긋하게 앉아서 스케치 해보나요!?!?

새로 들여온 일기 전용 펜 (3색)
¥2,794 ≒ ₩23,000

 


 

일단 제사상에서 피우던 향 냄새는 아님. 홀더는 더 예쁜게 많았지만 시그니처로 사옴ㅎㅎㅎ

📍薫玉堂 KUNGYOKUDO 킷테 마루노우치점 https://maps.app.goo.gl/94GJHqsMAms33xV46

Kungyokudo KITTE Marunouchi Store · 일본 〒100-7004 Tokyo, Chiyoda City, Marunouchi, 2 Chome−7−2 4階 KITTE Marunouchi

★★★★☆ · 가향 향수 및 아로마 공급업체

www.google.com

요가원에서 맡는 인센스 향이 너무 좋았어서 
원래부터 사고 싶었는데,
아무 기대 없이 돌아다니다가 어디서 낯익은 매장이 보였다.
교토 갔을 때 못사고 도쿄에서 사오네용ㅎㅎ
그리고 ㅋㅋ 원래 사고 싶었던건데
온 김에, 본 김에 사자 ㅋㅋ

4~5가지 향 테스트 해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스모스로 사왔다.
홀더도 귀여운 (그리고 가성비 제일 좋았던;;;) 놈으로 브랜드 로고 딱 박혀 있는걸로 사왔다.
고기 구워먹고 집에 냄새 날 때,
창문열고 피우면 딱 조아!!

매장이 아담한데 D/P나 가운데 테스트 공간도 좋았다 ㅎㅎ
인센스 스틱 ¥1,980 / 총 ¥2,640 ≒ ₩22,000 굿굿!!
이 쇼핑몰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본 도쿄역사의 풍경도 굿굿!!

 


 

제일 와보고 싶었던 핫플 아자부다이 힐스

📍나카무라 토키치 아자부다이힐스점
그 아자부다이 힐스에서
지난 여름휴가의 냄새를 맡게 되는데,,,,

 
지난 휴가의 메인이었던 우지(宇治)에서 다녀온
녹차가 너무 유명한 찻집(?)의 분점이 있던 것ㅋㅋㅋㅋ
나랑 오빠가 너무 즐겨마셨던 티백차 한 봉을,
여기 온 김에 사왔다 ㅋㅋ

매장 안이 안보이게 하는 스킬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로고로 압살ㅋㅋㅋㅋ
¥1,250 ≒ ₩10,000

 


 

요가할 때 입으면 확실히 착용감이 다름;;; 그건 반박불가,,,;;;

📍룰루레몬 아자부다이힐스점 
https://maps.app.goo.gl/KmkRrW7XpkWcoKbM7

Lululemon · 일본 〒106-0041 Tokyo, Minato City, Azabudai, 1 Chome−3−1 ヒルズタワープラザ 2F

★★★★★ · 스포츠 의류점

www.google.com

패스트트랙 백2.0 10L 기준으로,
일본 룰루레몬이 한국매장 보다 약 20% 저렴하네?
레깅스도 저렴하겠지?
라는 회로에 따라 구입한 레깅스 두 벌.
피팅룸에서 둘 다 입어보고 구입했고,
오른쪽 부츠컷 디자인은 더 길어보이지만 막상 입으면 7부 정도의 길이이다.

¥22,363 ≒ ₩180,000 / 머리끈이 만원이넿ㅎㅎㅎㅎㅎ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https://maps.app.goo.gl/T2NVb2zURsKqZdqv6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 2 Chome-19-23 Aobadai, Meguro City, Tokyo 153-0042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쫌쫌따리 스타벅스 말고
전 세계에 몇 군데 없다는 리저브 로스터리 뚫는닷!
그 규모가 실로 엄청 났는데, 칵테일을 파는 코너도 있는걸 보고 낯설다,,, 했더니
얼마전에 우리나라도 알콜 판매하는 스타벅스 생김;;ㅎ
 
나는 커피보다 티를 선호해서
티바나 코너를 지나칠 수 없었는데
무심결에 손에 든 티 2박스가.... 5만원치였다고 한다,,,ㅎ
그래... 온 김에 사자ㅋㅋㅋㅋㅋㅋ

시트러스 라벤더 세이지 VS 사쿠라 얼루어
시트러스 압승!! 지금도 마시면서 쓰고 있는데 너무 맛있당 ㅠㅠ
 

아니 근데 여기가 얼마나 유명한지, 우리는 오전 9시에 (택시타고) 도착했는데 이미 내부가 꽉 차 있음;;;;;;
베이커리 종류 무지 많고요,,, 빵오쇼콜라 걍 미쳐따;;;; 역시 내 최애
확실히 구경하는 맛이 있음
포토존은 말해모해
프로슈토랑 루꼴라 진짜 핵 신선함........ (물론 가격이 비싸다. 약 9천원짜리) 그래도 회장님.. 제발.... 우리나라 스벅도...
¥5,580 ≒ ₩46,314 / 지금보니 사쿠라가 더 비싸넹;;; 아끼다 똥 되지 않게 다 먹어야징;;;

 




 
그리고 갑분 로에베;;;;;;;;;;;;;;;;;;

키타하라상 아리가또고자이마스;;;

긴자 까사 로에베 매장에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다가
갑자기 뽐뿌와서,,, 이틀을 고민하다가
게스트카드 찬스를 쓸 수 있는 백화점으로 갔다.
틈틈이 모았던 용돈, 온 김에 한 번 털어버리자!!!

근데 그 돈을;;; 모두 현금으로 준비했습니다만;;;;;;;;;;;;;; ㅎㄷㄷ신주쿠에 워낙 사람이 많아서 조심조심;;;;;

 
 

Ta-ra-!! 우리나라에는 없는 컬러~!~!~! 버터색 느무 이뿌당ㅎㅎㅎㅎㅎㅎ

📍로에베 이세탄 신주쿠점 1F
https://maps.app.goo.gl/ynrD37KoXTLVtM3X8

LOEWE 伊勢丹新宿店1F · 本館1F, 3 Chome-14-1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일본

★★★★★ · 가죽제품 판매점

www.google.com

이세탄 신주쿠점 · 3 Chome-14-1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일본

★★★★☆ · 백화점

www.google.com

3층도 매장이 있는데 의류 위주였고,
1층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슨 시장바닥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입장할 때 부담스러운 허들이 있는데
신주쿠 이세탄 1층은 완전 오픈형에
여러 브랜드가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잘못하면 저기 보이는 마르니 MARNI 가방 집을 수도 있을 것 같았따;;;;

내 두번째 LOEWE (하뚜하뚜) 아마조나 23백 BUTTER

근데 현금뭉치를 싸들고 간 나로서는
이렇게 오픈된 매장에서 결제하는게 매우 부담스러웠닼ㅋㅋㅋㅋㅋㅋ
이걸... 가방에서 꺼내서... 세어 보기가 너무....;;;;;
그리고 이런 가격을 현금으로 사 본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가 ¥425,700 ➡️ 게스트카드 찬스 ¥404,415 ➡️ 면세 찬스 ¥367,650 ➡️ 텍스프리 ¥336,583

최종 구입가격 ¥336,583 ≒ ₩2,800,000
엔저 미쳣다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가방 모셔오는거 처음이라
관세에 대해서도 무지 찾아보고요;;;
입국할 때 관세 약 30만원 납부완료!!!!
아니 그래도....... 어떠케.... 100만원이 싸냐고,,,,,

근데 일단 정가부터가..... (JP) 380만원 VS (KR) 420만원 ?????????????????

한국인은 호구입니까?




 
 그리고 쫌쫌따리 마트샷!

도쿄에서 은근 동네 마트를 찾기가 어려웠다.
친구가 봐두었던 마트 따라가서 주워 온 것들ㅋㅋ
신라면 왜 사왔냐면...
건더기가 무지 많고 훨씬 맛있그든요...
한국인은 호구입니까?
 
아카다시 (빨간색 미소국) 
赤だしみそ汁|商品情報|味ひとすじ 永谷園 (nagatanien.co.jp)

赤だしみそ汁|商品情報|味ひとすじ 永谷園

定番のロングセラー商品や話題の新商品をご紹介しています。永谷園は創業以来、「味ひとすじ」の精神を変わらず守り続けています。この企業理念のもと、安全かつ高品質で、おいしい商

www.nagatanien.co.jp

이 제품을 너~~~~~~~무 맛있고
편하게 잘 먹어서 이걸 사오고 싶었는데
마트 4군데 돌아다녀도 못 찾았다...
그래서 눈에 보이던 아카다시 샀다.
제발 맛있길🙏🏻
 


 

어쩐지 드럭스토어를 한 번도 못가본 우리는
나리타공항 면세점에 있는
드럭스토어에서 마지막 쇼핑을 하였당,,
 
여행가면 건축물 모형같은 3D 기념품을 사오는데
일본=스시=3D인데 자석도 됨
오호?
ㅋㅋㅋ 스시 세 점은 본 김에 사왔다.
 
 
이렇게해서
3박 4일 동안 도쿄 간 김에 사온거
무지 많다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