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ggio/2016 중국상하이

20160623, 20160625 :: 남대리와 팀카카오

복식웃음 2016. 7. 2. 00:59

 

 

 

종강은 벌써했는데, 조교 업무가 끝나지 않아 학교를 더 나갔던 일주일.

 

시간은 어쨌든 흐른다고,

그 일주일이 끝나 건축답사 일정 전까지 며칠간의 자유시간이 있었다.

 

 

 

 

 

 

20160623

 

 

벌써 그게 2년전.

 

http://bellylaugh.tistory.com/53

http://bellylaugh.tistory.com/54

 

 

 

2014년 10월 20일,

이탈리아 피렌체의 그 식당 앞에서 모두 만난 우리들은

이번엔 서울의 그 식당 앞에서 (한명빼고) 모두 모였다

(한명은 오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방심했다...

맛있는 집은 식사시간에 맞춰가면 기다린다는 것을...

 

 

피렌체에서 11시 30분에 만났던 우리들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저녁 7시반에 가니깐 대기번호 23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autumn by autumn

 

우리가 맛집앞에서 차례를 기다리는 방법.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팀카카오 다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이 넘는 대기시간은

맥주+빨대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티본스테이크였고

오늘은 돼지고기 목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구는 지금 일본,

누구는 이틀뒤 독일로 출국,

누구(나)는 다음주에 중국으로 출국,

누구는 제주도,

누구는 곧 필리핀과 인도, 네팔...

누구는 곧 퇴사

 

 

여행하다 만나서 그런지

유난히 만나면 즐거운 팀카카오

 

 

 

 

--

 

 

 

 

20160625

 

 

이번엔 남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대리가 미국출장 갈땐 엄마아빠랑 같이 부페에서 배불리 먹고

내가 상하이 답사 갈땐 우리집으로 불러서

 

 

엄마아빠랑 마주앉아 삼계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여사님이 마트표 씨암탉을 잡으셨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60626

 

 

에는 동네친구인 등차수열을 만났는데

사진이 없다-.-;;

 

 

 

 

 

 

 

 

유난히 힘들었던 이번학기에 대한 보상을 받기라도 하는듯

 

몸보신 제대로 하고 중국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