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ggio/2016 중국상하이

20160602 준비 :: 셀프가이드북 2016상하이판 테스트 출력

복식웃음 2016. 6. 4. 14:49

 

 

 

 

정신없는 와중에 상하이 답사를 그냥 갈 수 없으니 만들어놓았던 셀프가이드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A5 사이즈로 만드는데 출력할 장소가 항상 애매해서

이리저리 찾다가 향했던 곳은 항상 ㄱㅊ네 집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진!짜! 다른 곳을 찾아보자 했는데

학교 내에서 찾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 출력장소에 가기전에 연구실에서 테스트를 해보았다.

 

이게 테스트 완성본인데

 

 

 

제본집에 맡긴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크로뱃 리더에서 소책자 모드로 A4에 출력하고 반을 접으니 딱 맞다!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테스트 출력 후

오른쪽, 예쁘고 영롱하게 컬러로 출력해 온 가이드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제본만 하면 된당

 

호호호홓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