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do

SHOP/Mamonde Flagship store 2 @명동

복식웃음 2013. 8. 28. 22:14

 

 

SPACE>SHOP

 

 

 

 

Mamonde Flagship store @명동

20130821

 

 

 

 

 

어제 외부 / 1층만 정리하다가 떡실신.....

곧바로 2층으로 갑니당~

 

 

 

그전에

 

 

 

>>> STAIR CASE

 

 

view 1. 1층에서 본 계단실

 

 

 

 

view 2. Stair case Detail view

 

논슬립이 반짝반짝 빛나기도 하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벽체랑 바닥 마감쪽이 독특하네요...

디테일이 어떻게 되는거지? 재료분리대도 없이 -.-?

내 기억에 벽은 분명 도장 마감이 끝이었는데... MDF에 그냥 도장하고 끝인가?

메지만 주고 끝????????????????????

 

 

 

 

view 3. Stair case Art Wall

 

 

심심한 벽에는 모듈로 액자 걸어서 Art Wall로 ㅋㅋ

프레임도 컬러컨셉에 맞게,

액자안의 그림들도 컬러컨셉 뿐만 아니라 형태적으로도 전체적으로 공간의 컨셉과 맞아 떨어진다.

재밌었던건 오른쪽 맨위에 있는 거 ㅋㅋㅋ

페이퍼카트를 겹쳐서 그래픽적으로 표현ㅋㅋㅋ

 

 

 

 

 

 

2F

 

>>> INTERIOR VIEW

 

 

view 4. Flower Display

 

계단 올라오자 마자 보이는 뷰.

공간 전체의 컨셉이 'Flower' 라고 할수 있을만큼

외부 파사드 부터, 이렇게 사소한 D/P 까지 꽃으로 ㅋㅋ

 

 

 

 

view 5.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완전 맘에 드는 Art wall !!!!!!!!!!!!!!!!!!!!!!!!!!!!!!!

 

 

 

 

view 6. Art Wall

 

뭘까? 뭐가 그려져 있는걸까? 무슨사진일까? 완전 궁금궁금

가까이가서 보자

 

 

 

 

 

 

 

 

 

 

 

view 7. Art Wall Detail view

 

그랬더니 완전 내가 환장하는 것들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스케치 / 팬톤칼라칩 / 1층 스터디모델 / 기본설계 / MD구성 / 샘플 및 컨셉 이미지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획/기본/실시설계 단계까지 그 과정을 모두 볼 수 있다.

(느낌으로만 : 왜냐하면 글씨는 안보여서 ㅠㅠ)

 

아쉬운건 저거 다 크게 보고싶은데... 원본 보고싶은데...

축소해서 액자로 걸어놓으니.... 뵈지가 않아........

 

컬러칩도 저렇게 보니깐 너무 이쁘당 ♡

 

사무실에 있는 팬톤칼라칩 낼 잘라와서 나도 저렇게 액자 만들고 싶......

 

 

 

view 8. Powder Room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view 9. Powder Room

 

view 10. Powder Room

 

꽃과 관련된 아트북들이 진열되어 있다.

꽃꽂이 좋아하시거나 플로리스트들도 가면 도움이 꽤 되실듯?

 

 

 

 

view 11. Powder Room Counter

 

어, 저긴 뭐지?

 

 

 

 

view 12. Powder Room Entrance

 

뭐지 하고 봤더니  파우더룸인데 1, 2, 3, 4번이 있어...

 

1. Mamonde Flower

2. Red Flower

3. White Flower

4. Black Flower

 

란다... 뭐지?

 

 

 

 

view 13. Powder Room 전실 왼쪽

 

 

view 14. Powder Room 전실 가운데

 

 

view 15. Powder Room 전실 오른쪽

 

완전 심플하게 WOOD로 마감.

DOOR FRAME 도 없이 그 어떠한 장식도 없이 메지로만 변화주고 심플하게 마감했다.

 

 

 

 

view 16. Powder Room 전실 바닥마감

 

은은하니 이쁘네~~ 하고 봤는데 아마도 별도 제작한 타일이지 싶다.

패턴도 색상도 마음에 들었다.

 

이제 안에 뭐가 있는지 문을 열고 들어가봐야지.

우선 입구쪽에 씌여있던 1번. Mamonde Flower 방 부터.

 

 

 

 

 

 

 

view 17, 18, 19, 20. Mamonde Flower

 

문열고서 혼자

 

"헐 대박... 헐 대박..."

 

이게 왠 꿈 속에 나올 법한 온실속이냐.......

막 화분들이 둥둥 떠다니는거 같애.......... -.-a

 

진짜 세심하게 신경쓴게- 각 실 마다 수건이 저렇게 놓여있었다는거!!

 

이제 옆 방의 문을 열 차례.

 

 

 

 

view 21. Red Flower

 

 

옆방과 완전완전 다른 컨셉.

 

 

view 22. Red Flower

 

 

view 23. Red Flower Wash ball

 

자세히보니 옆방과 세면대도, 수전도 디자인이 다르다.

 

각 방의 컨셉에 맞게 악세사리 디자인까지 다 다르게 골랐...네....

 

 

view 24. Red Flower

 

 

view 25. Red Flower

 

 

view 26. Red Flower

 

옷걸이..... 이 방에만 있지만 뭔가 어울려.. .자연스러워....

 

 

view 27. Red Flower

바닥 마감도, 플로링 깔아놓은 방향도.... 다 조화로워.....

 

여기 뭐지...........

 

 

살짝 혼란? 멍~ 해지면서 이제 3번방 고고

 

 

 

 

view 28. White Flower

 

다행이야... 여긴 문이 열려있어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볼 수가 있겠어...

 

 

view 29. White Flower

 

근데 '화이트 플라워'인데 왜 '옐로우'지??? 했는데

집에와서 검색해보니깐 다른 사람들은 '화이트'일때 찍은것도 있더라...

라이팅 색 다르게 켜놓는듯?

 

 

view 30. White Flower

 

진짜 내가 지금껏 본 화장지 디스펜서 & 휴지통 중에 제일 깔끔한 디자인...

 

 

 

 

셀카 찍고 놀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만 다행인게 나 혼자 2층에 있어서 맘 놓고 사진찍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ew 31. White Flower

 

옆방 하나 남았당~~

 

 

 

아 깜짝아 이거머야

 

view 32, 33. Black Flower

 

여긴 클럽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블랙

다 반사되고 그러니깐 환상 속 같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ew 34. 계단 손스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갑시다...

 

 

 

 

 

 

너무 막 대놓고 사진찍은거 아닌가... 근데 정말 감사하게도 직원분들이 터치 안하셔서

감사한 마음에 마스크 팩을 샀는데

 

 

 

 

 

 

 

 

view 35, 36. 영수증 뒷면

 

에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사드 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레퍼시픽 디자인랩 직원분들 진짜 이것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집으로 돌아와서 드로잉북에 1층 평면도를 NONE SCALE로 그려보는 것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monde 홈페이지

 

http://www.mamonde.co.kr/

 

 

 

 

 

 

'■ Vado'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SEUM/風 Museum @서귀포  (0) 2014.06.05
RELIGION/방주교회 @서귀포  (0) 2014.05.22
SHOP/Mamonde Flagship store 1 @명동  (4) 2013.08.27
SHOP/SONO FACTORY @성남  (2) 2013.08.21
FACADE DESIGN @강남  (1) 201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