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rivo

로에베 해먹백 스몰사이즈 탠컬러 구입

복식웃음 2020. 4. 19. 16:53

200419

 

로에베 LOEWE 해먹백
스몰사이즈
탠컬러 구입!!!!

 ㄱㅂㄷ촌년 많이 발전했네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EAST 3층


어느날부턴가 유투브 알고리즘 덕분에 시작한 명품공부;;;;
무슨 브랜드의 무슨 가방인지 1도 모르던 내가
로에베 LOEWE 를 알게되었다.

그것이 가방 앓이의 시작...

사실 비싼 가방을 하나 사고 싶어서
매달 받는 용돈을 박박 긁어 모으고 있었다.
거기에다 회사에서 마스크구입 지원으로 나온 소정의 금액을 (신랑에게 얘기한 후) 보탰다.
그렇게 티끌을 주워모아 만든 120만원.

한 두달정도 유투브 영상들을 파니
프라다의 마깃백이 흔치않은 디자인이어서 눈에 띄었고,
로에베 해먹백도 꽤나 이뻐보였다.
하지만 나한테 어울릴까 고민......

프라다 매장에 가서 마깃백 매봤더니 종잇장처럼 얇은데다 찰떡같이 어울리지는 않았고,
친구랑 들른 로에베 매장에서는 해먹백 들자마자
이건 나의 것이다,,,,,!!!!!!!

그래서...
집에 돌아와 신랑이랑 이런이런 일이 있었다(?)~~
했더니

오메오메

내일 가자고,,,
ㅎㄷㄷ

추진력 보소



그래서 처음가본 갤러리아 명품관 EAST!

갤러리아 카드 발급후 첫구매시 10%할인
(단, 직장인의 경우 명함 또는 사원증 지참 필수)

카드는 신청 즉시 발급하여 수령할 수 있었다.

(그러나 우리 바로 앞의 손님에게는 직원이 30분 뒤에 수령하러 오라고 했다.)

카드를 들고 괜히 1층부터 다 돌아보다가
3층에 있는 로에베 매장으로 들어섰다.

처음부터 해먹백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괜히 고민하는 척...
괜히 이것저것 재보는 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고민해보지......

직원에게 말씀드려 D/P 제품을 들어보다가
“이거 주세요.....”


직원이 제품 검수하고,
어깨끈 세팅해주시고,
포장 전에 한번 보시라며 보여주셨는데

내가 2초만에 찾은 제품 결함.

손잡이 바로 옆에 흰색 점 2개가 눈에 띄었다.
천연가죽 제품이라 물론 가죽 전체가 일정할 수 없지만
흰색 점은 결함같아 말씀드렸는데,
문질러 보시더니 다른 제품으로 준비해드리겠다고 하셨다.

기다림의 시간,,,

다시 세팅해주신 제품을 또한번 꼼꼼하게 보고
드디어 내손에 들어온 해먹백♡

헤헿

부끄러워서 매장에서 내 사진은 못찍겠다.

얼른 들고 집으로~~~~

신랑이랑 언박싱 영상 찍자며 난리 한바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아지 가죽 느무 부드럽당,,,,,

관리방법은 가죽전용크림을 부드러운 천에 소량 묻혀 마사지 하듯 닦아주면 충분하다.
(TOD’S 가죽크림 쓰면 되겠지,,,?)

 

 
후덜덜
이런 영수증은 첨 본듯;;;



 

ㅈ ㅏ
이제 가방에 달고다닐 참을 사볼까,,,?

(로에베 매장에서 파는 토끼참은 36만원,,,,)

- 구입후 1년 이내 클리닝 서비스 및 A/S 가능
- 어깨끈 길이조절을 위한 타공서비스 가능 (약 이틀소요)

'■ Scriv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젠가, 하늘 2  (0) 2022.02.03
이탈리아 국기 색의 의미  (2) 2020.09.06
눈이부시게  (0) 2019.07.17
그 언제도 아닌 현재.  (0) 2019.07.17
합격독서실 시화점 PICK!! 대기부터 걸고온 후기  (4)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