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eme/결혼식

20180210 :: 31 step :: 가전제품 구입

복식웃음 2018. 5. 10. 19:11

 

 

 

20180210

 

31 step :: 가전제품 구입

@ LG 베스트샵 금천점

 

 

핸드폰으로 인터넷하다가

LG 베스트샵에서 웨딩혼수박람회??? 를 한다는 광고를 봐서

배너를 통해 방문날짜를 신청하여 방문한 LG 베스트샵 금천점.

차가운 겨울 바람을 뚫고...

버스를 타고... 걸어서..... 갔다...  넘추워...



일단 오빠 자취방에 있던 밥솥과 냉장고, 세탁기는 다 버리기로 했으므로

전부 다 새로 구입하는 걸로.




나는 집밥을 '먹는걸' 좋아하기 때무네...

밥솥부터 골라봅니다...

밥을 누가 할지는 모름...ㅋㅋㅋㅋㅋㅋ





집밥을 할라면 냉장고도 당연히 있어야겠고요...


양문형에 스틸 + 지문이 묻어도 많이 티 안나는;;;; 

패턴이 들어가있는 디자인으로 고르고요



세탁기는 드럼으로 골랐고



별 생각 없었는데

결혼한 친구만났다가 건조기 꼭 사라는 말 듣고

건조기를 제일 열심히 봄........



청소기도 쓰던거 그냥 계속 쓰고...

밥솥,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다 샀나... 하던 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광파오븐 앞에서 설명을 듣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요리하는걸 좋아해서 그런가.......

되게 갖고싶어하는거 같고......

어차피 전자레인지가 있긴 해야되고.........


해서


광파오븐도 구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의 계산방식이 너무 복잡해서 솔직히 100% 모르겠는데

영혼까지 끌어모은 혜택을 받아

총 600 정도 들었다.



신혼집에 입주하는 날 맞춰 배송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