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eme/결혼식

20180203~20180204 :: 28 step :: 청첩장 4~5차

복식웃음 2018. 5. 10. 17:40

 

 

 

20180203~20180204

 

28 step :: 청첩장 4~5차

@광명과 한남동

 

 

내가 결혼한다는 소식에 기꺼이 시간을 내준

고마운 친구들

ㅎㅎㅎㅎ

성진 람보 덕이 (+얼서) 그리고 나, ㅇㄱ..ㅋㅋ


성진이가 결혼할 때를 기점으로 

차례차례 결혼하다가

내가 네번째로 결혼하게 되었다.


 날이 춥고 집에서 신랑이 기다려도

일단 모이면 수다 기본 4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한 친구들의 비율이 높다보니

대화의 주제는 온통 결혼준비 및 결혼생활인데

ㅋㅋㅋㅋㅋㅋ

친구들 덕에 내가 놓쳤던 것들을 짚어볼 수 있었다.

그 중 하나가 건조기 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 카페에서 수다떨다가 막차타고 집에감.. 뿅뿅..



 

 

 

그리고 그 다음날 점심

대학원 동기들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앞에서 만날까, 좀 새로운데 가볼까 얘기하다가 정한

한남동 핫플레이스

이럴때 한남동 핫플레이스 한번 다녀오는거 아니겠어요?



추운 겨울바람 뚫고 한자리에 모인

고마운 동기들



대학원 치고 많은 동기들이었어도

졸업 후에 다들 보고싶었는데

그게 좀처럼 쉽지 않다.

이제 서서히 받아들이고 있는 중.


좋은 분위기,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자리가 자리이다보니

아무래도 결혼 얘기가 많이 오고갔는데,

오히려 이 친구들이 오빠를 최근에 많이 본 친구들이라

대화하는데 거리낌이 없었다.


나도 방황하다가 결국 이렇게 자리를 잡고,

너도, 너도, 너도.

우리 모두 앞날만 창창하길!!




동기들이랑 맨날 

햇빛도 안들어오는 연구실에만 있다가

오랫만에 나오니 좋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시간내서 나오고

결혼 축하해줘서 고마워

친구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