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eme/결혼식

20180203 :: 25 step :: 예물

복식웃음 2018. 5. 9. 14:53

 

 

 

20180203

 

25 step :: 예물

@ Tod's (토즈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감사하게도 어머니가 오빠 편에 적지않은 금액을 주시면서

둘이 상의해서 쓰라고 하신 덕분에

내 생애 처음으로 고급진 가방 하나를 구입하게 되었다.



사실 요며칠 전, 신세계 강남에서 ㅎㅈ언니를 만난 것도

명품 가방이 어떻게 생긴건가......

어떤 브랜드의 가방이 괜찮은가........

보러갔는데



결국 고른 제품은 이것




크기도 딱 좋은데다

가죽 퀄리티도 너무 마음에 들어 이 가방으로 골랐다.

색상은 무난하게 많이 들 수 있도록 검은색.



어차피 신혼여행도 이탈리아로 가는 마당에

이탈리아 가서 구입하면 더 싸지 않나... 했는데

이런 경험 쉽게 오지 않으니

매장에서 직접 구입하기로 했다.

ㅋㅋㅋㅋㅋ



오빠 친구랑 같이가서 오빠 친구가 사진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덜덜



포장도 퍽퍽 못 뜯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히 잘 쓰겠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