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ggio/2017 대만타이페이

20170212 :: 터미널2, 밀크티, 정시출발

복식웃음 2017. 2. 27. 20:43

 

아니... 어느덧 집에 갈 시간.....

버스타고 다시 공항 갑니다......

 

 

대만와서 뭐했나요.....

친구20주년 여행이었는데 뭐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자고 먹고자고

 

 

 

공항가서 또 먹고

 

^.^

 

 

진에어 그 허접한 기내식 먹기엔 너무 헛헛하고

진에어는 터미널1이라고 해서 내렸는데

 

또 공항 터미널2에 먹을 곳에 모여있다 해서

체크인 후다닥 끝내고 터미널2까지 가서

햄버거 먹고

 

 

맙소사

대만와서 밀크티를 한번도 못사먹었네......

하면서 각자 한잔씩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승전까지 다 못마셔서 버리고 왔다는 슬픈 이야기....

 

 

 

 

집에가는 비행기는 12:40 출발이었는데

"집에가는 비행기는 아주 정시에 바로 출발하겠어?"

라는 말이 씨가되어........

 

우리 분명 12:25 쯤에 게이트 앞에 왔는데

대기하는 줄 하나도 없고

오히려 직원이 LJ082편 라스트 손님들을 찾고있었다고...

-_-;;;;;

 

나 무슨 지각한줄.......

ㅠㅠ

 

집에오는 길은 그렇게 정확하게 출발하였고

 

 

올때랑 다르게 3-4-3열이라 가운데 넷이 쪼로록 앉아서

겨우겨우 넷이 한장 찍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넷이서 첫 여행

부랴부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집에가는 길

ㄲ이 보내준 사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