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ggio/2022 제주

엄빠 환갑 추진위원회 결성

복식웃음 2022. 3. 20. 23:33


회원 : 사위, 딸, 아들 (총 3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3년전 쯤이었나,,,,,,

아빠의 중국에 대한 열정이
거의 나의 이탈리아 수준이라ㅋㅋㅋㅋㅋ
아빠 환갑여행을 <<<중국 맛기행>>>으로
벌써부터 정해놓았었는데,

ㅋㄹㄴ가 창궐하는 바람에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게 되었다.

그나마 가능한 제주도로
고민할 것도 없이 확정



엄마의 환갑은 아빠와 한 달 차이라
제주도로 한 큐에(?) 시행하기로~!~!




엄마, 아빠, 나, 동생
이렇게 넷이 여행은 다녀와봤는데
사위까지 더해진 5명의 여행은 또 어떨지
ㅋㅋㅋㅋㅋㅋ

아빠와 사위의 여행 코드가 너무너무 비슷해서 (=맛집, 그 다음에 맛집, 맛있는거 먹고 또 맛있는거 먹기)
살 쪄서 돌아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하하하

'■ Viaggio > 2022 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 예약 + 호텔 선호도 조사  (0) 2022.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