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eme

20160723 두산 vs LG 야구경기

복식웃음 2016. 8. 8. 14:46

 

버킷리스트에 따로 올려두었던 항목은 아니었지만, 함께했기에 기록.

 

엄마랑 단둘이 할머니댁에 갔다가 다음날 서울와서 엄마는 집으로, 나는 잠실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날은 7월 23일, 두산 vs LG 경기였다.

 

 

오빠랑 나는 두산베어스니까 두산 응원막대,

같이보는 ㅇㄹ이와 ㅇㄹ이 남친은 LG니까 LG 응원막대 ㅋㅋㅋㅋㅋㅋ

하나씩 사서 ㅇㄹ이 기다리는중ㅋㅋㅋㅋㅋㅋ

 

오빠는 치킨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전쟁에 패하여 자리잡은 곳은 외야쪽이었는데, 외야는 홈런치면 공이 날라와서 그거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다음번엔 가까이 앉아서 민병허니허니 봐야징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은 글러브 하나씩 끼고 맨앞에 쪼르르 서서 선수들한테 야구공 던져달라고 외치는게 넘 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가을시즌 때 경기보러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