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eme

■ 커플링 맞추기

복식웃음 2016. 2. 25. 23:58
■ 커플링 맞추기

2016/02/25

 

 

 

 

 

 

 

오늘은 지난주? 지지난주?... 에 맞춰놨던

커플링 나오는 날이라서

대리님 퇴근 시간에 맞춰서 종로로 진출~

 

 

 

대리님은 바빠서 30분 늦을걸 예상하셨는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쏴주시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따뜻한 곳에서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커피먹지 않고 (18시 이후에 커피마시면 못자여...=_=)

#밀크푸딩 먹었고요

네, 제가 먹어봤습니다.

 

...

 

*겁나마시쪙*

 

 

 

 

 

일단은 커플링 받고 끼고선

둘다 배고파서 어디로든 가야게쒀

 

 

그래서 향한곳은 익선동 골목

 

 

 

 

'열두달' 에 자리잡고 앉아서

일단 구도를 잡아봅니다...

 

 

이렇게?

 

아 오빠 반지가 안나오는데

 

 

 

 

그럼 요로케?

 

아 오빠손이 내 손 잡아먹는거 같은데

(실제로 손 짱큼)

 

 

 

 

헤헿

요로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때문에 내 손이 크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이뿌다이뿌다이뿌다

 

 

 

 

 

이와중에......

반지 빤짝빤짝 예쁜데

시선강탈하시는 폴리카보네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니가 더 빤짝거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 꽉쥐고)

 

이쁘져???? 이쁘다고 말해..... 라고 하지 않아도

이쁘다고 한다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동안 사진찍고

반지 감상하고선

냠냠

 

 

 

ㅎㅎㅎ

 

 

 

 

+

 

 

버킷리스트 中 작업실만들기 中 책상이

오늘 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조립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너무 아름다운 전동드릴도 왔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통한 녀석님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